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2149 움직이기 시작한다.. 6 알료사 21/01/04 2452 0
3958 신한금투 짜증.. 2 알료사 21/04/27 2452 0
1670 에스와이 상한가 1 토비 20/12/07 2452 0
2959 우오오오!!! 교촌 창사이래 최고 실적 달성!!! 9 Groot 21/02/16 2452 0
1704 가치투자로 유명한 이채원대표 퇴임하네요. 3 공부맨 20/12/08 2452 0
1479 왜..거시기 그 그런거 되면 기분 좋지 않읍니까?? 4 시뮬라시옹 20/11/24 2452 1
475 어젠 달러만 강세였네요. 3 moqq 20/09/24 2452 0
7406 잡주들은 확실히 주가 흐름이 재밌네요 4 광기잇 22/04/28 2452 0
7199 세계 최대 국부펀드, 에스엠 이사선임안 다 반대…주주제안은 찬성 2 다군 22/03/30 2451 2
7743 호텔 1 다군 22/06/07 2451 0
7802 심하게 물렸나 했는데 탈출 했네요. 2 어제내린비 22/06/14 2451 0
6054 20211123 국내주식 주요 뉴스!! 햄토리 21/11/23 2451 1
3240 군자의 복수는 어쩌고저쩌고... 했습니다 몸맘 21/03/08 2451 0
2225 인플레이션 기대감? 아니면 규제완화 효과? 존보글 21/01/07 2451 2
1067 요즘 수지가 광고나오는 케이투 플리스자켓... 1 물냉과비냉사이 20/10/26 2450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