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2563 블로그 포스팅 하나 소개 4 기아트윈스 21/01/22 2260 0
2819 코인은.. 대곰탕과 거리가 멀어보이네요. 8 피를마시는새 21/02/04 2847 0
3075 비트코인 하락중 3 그저그런 21/02/23 2255 0
3587 해외주식에 한발 담궈봅니다(feat.키움증권 막차) 2 cummings 21/03/31 2802 0
4099 동부건설 19 기아트윈스 21/05/07 3317 0
4611 부동산업체 ㈜성정, 이스타항공 품는다…법원에 인수 의사 통보 다군 21/06/17 2725 0
5379 헝다가 결구구 달러채를 안갚는 쪽으로 확정한 거 같아요. 활활태워라 21/09/24 2711 0
5891 요소수 1 알료사 21/11/03 2827 0
6915 이렇게만 보면 1 알료사 22/02/24 2650 0
7171 그리고 오늘자 사조/금호석유 등 악재? 뉴스 9 광기잇 22/03/27 3966 0
7427 현재의 나스닥 주봉 5 알료사 22/04/30 2877 0
8451 흔한 개잡주 Beer Inside 22/09/27 2926 0
8707 인플레. 5 moqq 22/11/15 2875 0
8963 왜 오르는건데??!! 1 moqq 23/02/21 2577 0
260 원달러환율 1161까지 내려왔읍니다 외인들 이래도 팔 거야? 8 오쇼 라즈니쉬 20/09/18 2457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