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5436 존야! 5 기아트윈스 21/09/29 2450 0
9029 반도체 + 장비주. 2 moqq 23/03/24 2450 0
3204 미중분쟁 1 moqq 21/03/05 2450 0
2191 장전이지만... 삼천피 실화!!?? 3 Groot 21/01/06 2450 1
7586 술술술…주류株에 쏠린 시선 1 Beer Inside 22/05/18 2450 0
1449 레버리지 관련상품 교육? 이거 필수맞나요? 3 동네주방장 20/11/23 2450 0
946 사고싶은데 9 알료사 20/10/20 2450 0
3028 오늘 미장은 좀 오르려나봐요~ 1 The Last of Us 21/02/19 2450 0
1239 여러바구니.. 1 사악군 20/11/06 2450 0
1002 신풍제약 vs 신풍제지 3 알료사 20/10/22 2450 0
8685 엘살바도르 2 moqq 22/11/10 2450 0
1300 애미야 MSG가 짜다.... 2 맥주만땅 20/11/11 2449 1
910 라임/옵티머스 기아트윈스 20/10/16 2449 4
2263 국민연금 지분 12퍼이상 종목 공부맨 21/01/08 2449 1
7924 스벅 원가절감? 4 moqq 22/06/25 2449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