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540 오늘의 인사는 주갤에서. 1 존보글 20/11/30 2572 0
1796 올해 나에게 가장 큰 수익을 안겨준 종목은 xxxx였습니다. 8 동네주방장 20/12/13 2679 0
2564 오늘의 좋은 장중에 그래도 배아픈게 이놈입니다 8 동네주방장 21/01/22 2674 0
2820 응애 나 아기 주갤러 주갤 형님들 조언부탁드립니다 13 헌혈빌런 21/02/05 3567 0
3332 달러 강세 언제까지 갈까요? 6 윤지호 21/03/13 3045 0
3844 그랩 상장엔 관심없으신가요? 11 마르코폴로 21/04/20 3567 0
4356 기쁘다. 11 케이크 21/05/24 3445 0
4612 감스트!! 감스트!! Groot 21/06/17 2699 0
5380 아니 어처구니가 없네 4 기아트윈스 21/09/24 2671 0
5892 사라는건가 4 알료사 21/11/03 2947 0
6148 밤새 미장은 내리 꽂았는데... 13 Groot 21/12/01 2968 0
6660 Flws moqq 22/01/28 3058 0
6916 러시아지수 레버리지 ETF 2 기아트윈스 22/02/24 2671 0
7172 공구우먼 1 알료사 22/03/27 2756 0
7428 투자 투기 차이. 2 moqq 22/04/30 2725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