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7940 귓속말. 2 moqq 22/06/28 2938 0
8196 증시에 비 2 moqq 22/08/09 2478 0
8452 어떻게든 4 알료사 22/09/27 2751 0
8708 애플 매수전략 강화 1 주식못하는옴닉 22/11/15 2606 0
8964 20년짜리 국고채 표면금리가 3.25%ㄷㄷ 광기잇 23/02/21 2811 0
9220 맥쿼리인프라, 역대 4번째 유상증자···주가와 배당금 전망은? 2 Beer Inside 23/06/27 2838 0
9476 와이지엔터, 블랙핑크 전원과 재계약 체결...장중, 상한가 진입 3 swear 23/12/06 2098 0
5 주식 게시판 생성을 축하합니다 2 진검승부사 20/09/02 4345 0
1285 박스권 매매의 단점 5 기아트윈스 20/11/10 2356 0
2309 제가 젤 좋아하는 명언 15 lonely INTJ 21/01/10 4365 0
2565 버블. 10 moqq 21/01/22 2495 0
3845 빝코 6천8백만원대 돌입 1 lonely INTJ 21/04/20 2992 0
4357 '10만전자' 간다더니…증권가 삼성전자 목표가 줄하향 6 다군 21/05/24 2972 0
4613 삼성엔지니어링 주주분들 계신가요? 1 SK디스커버리 21/06/17 2671 0
5893 nc소프트.. 2 소다맛체리 21/11/04 2530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