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4613 삼성엔지니어링 주주분들 계신가요? 1 SK디스커버리 21/06/17 2672 0
5893 nc소프트.. 2 소다맛체리 21/11/04 2530 0
6149 빗썸코리아 1 moqq 21/12/01 2760 0
6405 생각보다 원달러 환율이 많이 안 올라가네요 2 은하넘김셋 22/01/06 3077 0
6661 연준이 금리 올린다고 쎄게 얘기하고 안올린적 있나요? 오늘 22/01/28 3185 0
6917 테설라 700 붕괴. 19 인생호의 선장 22/02/24 2898 0
7173 꽃샘추위 1 다군 22/03/28 2576 0
7429 loc 매수질문 2 제이콜 22/04/30 2559 0
7941 나스닥 3% 급락…소비신뢰도 1년4개월래 최저 3 Beer Inside 22/06/29 2732 0
8709 한국거래소, '치킨' 테마 ETN 모레 상장 3 다군 22/11/15 2832 0
8965 영원무역 매수 3 명절은추석 23/02/22 2426 0
9221 메가스터디 바닥? 5 moqq 23/06/28 2590 0
6 축하할 일인지는 모르겠지만.... 1 맥주만땅 20/09/02 4329 0
262 이러다가 홍차넷 실험실에 가상포트폴리오 배틀 카테고리가 생겨서 회원 4 사십대독신귀족 20/09/18 2461 0
518 홍차넷 주갤러님들 이건 해놓고 투자하고 계시겠죠? 9 레인 20/09/27 3407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