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413 홍남기가 환율 구두개입을 시전했다 3 기아트윈스 20/11/19 2611 0
1925 고점 신호인가요 3 기아트윈스 20/12/21 2921 0
6021 사장님 충성충성 6 기아트윈스 21/11/18 2348 1
6277 배대마진 ETF 3개월차 보고 6 기아트윈스 21/12/17 3484 2
11397 에바 전량매도. 참 좋은 공모주였다. 1 기아트윈스 25/12/05 225 5
134 환국금융지주 애프터 서비스 12 기아트윈스 20/09/08 3325 0
647 슈카월드 카뱅편 기아트윈스 20/10/04 2702 3
3719 무슨무슨 청약이쎄요 4 기아트윈스 21/04/12 2657 0
3975 오느레 파워일정 17 기아트윈스 21/04/28 3143 0
4487 동원개발 업데이트 기아트윈스 21/06/03 2312 1
10375 원화 13층 입갤. 갑자기 뚝 떨어지네요? 2 기아트윈스 25/05/02 250 1
11143 올해 첫날 코스피200이 317이었는데 지금 592네요. 이러다 연간 상승률 100 찍 1 기아트윈스 25/11/03 190 2
392 요즘 관심은 환율입니다. 원화가 힘이 장사네. 외궈 뭐하냐 어서 코스피 주 2 기아트윈스 20/09/23 2442 5
2184 공약 달성 10포전 기아트윈스 21/01/05 2665 0
2952 경)네이버 40만원 돌파(축 12 기아트윈스 21/02/16 2582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