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798 소형주들의 반란 5 존보글 20/12/13 2919 0
2054 넵튠 영원회귀 ‘떡상’에 제2의 배그 vs 거품 5 Groot 20/12/29 2720 0
2310 걍 냅두는게 짱이야 1 기아트윈스 21/01/10 2676 0
2822 공모주라고 무조건 하지마세요. 12 동네주방장 21/02/05 2404 0
3590 배당락일이 되자 떨어지는 삼성전자우 1 아침커피 21/03/31 2775 0
3846 칸국금융지주 뭐야 몰라 무서워 12 기아트윈스 21/04/20 3469 0
4102 선생님들... 대곰왕 오나여....??? 13 BLACK 21/05/07 3610 0
4614 홍차넷 ETF 사조산업 4 요일3장18절 21/06/17 2680 0
5126 저도 일진 탑승^^ 2 마음의여유 21/08/25 2634 0
5894 카카오게임즈 절반 팔았습니다. 2 박지운 21/11/04 2846 0
6406 줘도 못먹냐ㅠㅠㅠㅠ 3 cummings 22/01/06 3315 0
7174 4월은 배당의달 우리들 세상 2 기아트윈스 22/03/28 2713 0
7430 주식은 .. 3 알료사 22/04/30 2681 0
8454 허허 1 알료사 22/09/28 2695 0
8966 종목명이.. 1 알료사 23/02/22 2573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