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1661 [[data/cmt/1642150003_Screenshot_20210418_113845_Google.jpg]] 6 기아트윈스 26/01/22 177 5
13453 네이버는 또다시 고층 입주민을 많이 받아가는군요. 진짜 무서운 주식임 5 기아트윈스 26/06/02 108 8
910 라임/옵티머스 기아트윈스 20/10/16 2448 4
6542 한국에만 없는 주주 법적 보호장치들 22 기아트윈스 22/01/21 3691 6
8846 작년 수익률 오피셜 5 기아트윈스 23/01/02 2897 0
11150 20년 3월은 코스피 단기 저점이었읍니다. 1440정도 됐었네요. 20년 마지막 거 4 기아트윈스 25/11/03 171 5
4239 어디보자 코스피는 오늘도 하ㄹ....하와와? 7 기아트윈스 21/05/14 2671 0
5263 개장까지 15시간 28분 3 기아트윈스 21/09/12 2590 0
5519 위험자산인 주식이 빠지자 6 기아트윈스 21/10/05 2380 0
13711 [[data/stock/1779157062_1776035909_IMG_4177.jpeg]] 2 기아트윈스 26/06/12 77 4
2192 역시 국민의 힘인가? 6 기아트윈스 21/01/06 2285 0
5264 공모주 슈퍼위크 9 기아트윈스 21/09/12 2764 4
12944 [[data/timeline2/1403276723783_19.jpg]] 1 기아트윈스 26/05/06 72 4
2961 금호석유 6 기아트윈스 21/02/16 2657 0
4753 찢었다 ㄷㄷ 13 기아트윈스 21/07/06 3587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