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5640 포스코강판 6 주식하는 제로스 21/10/13 2798 0
5896 소문에 사고 뉴스에 판다는 격언이 있습니다. 4 요일3장18절 21/11/04 2650 0
6152 뭐 이런 근본 없는 주식이!? 1 소다맛체리 21/12/01 2671 0
6408 케곰탕 2 알료사 22/01/06 3318 0
6920 퍼스텍 3 알료사 22/02/25 3053 0
7176 남선알미늄 .. 2 알료사 22/03/28 2696 0
7944 공구우먼 ㅋㅋ 3 알료사 22/06/29 2536 0
8200 물가 상승률. 1 moqq 22/08/09 2483 0
8456 파월 정신차려라! moqq 22/09/28 2806 0
8712 침체와 디스인플레 레디미르 22/11/17 2806 0
9480 이거 선취매 인가요?? 3 Groot 23/12/06 2423 0
9 주식 게시판 개설을 축하합니다. ㅎㅎ 1 이브나 20/09/02 4635 0
265 아침에 호가 272000 넘은거 보고 줄줄이 매도를 걸어놨었는데 흑흑 3 토비 20/09/18 2703 0
521 CJ제일제당우, 롯데푸드, 미래에셋대우2우B, LG우 22 기아트윈스 20/09/27 3850 0
1033 인텔 리모기 20/10/23 2778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