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289 나는야 풋충이 3 알료사 20/11/10 2771 0
2057 2020 마지막날 한국장은 빨갛게 물들 것이다!!!! 2 Groot 20/12/29 2687 0
2313 발상의 전환 6 주식하는 제로스 21/01/10 2919 0
2825 자이에스앤디. 11 moqq 21/02/05 2887 0
3593 인텔 폭락했던거 깨끗하게 회복했네요 8 알료사 21/03/31 3064 0
3849 넷플릭스의 시련 5 Jack Bogle 21/04/21 2401 0
4873 코인시장의 회복이 어쩌면 예상보다 빠를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5 동네주방장 21/07/26 2879 0
5129 탑승. 6 8할 21/08/25 3424 0
6153 1201 주식 후기 3 햄토리 21/12/01 2891 0
6921 사과사과냠냠 에디아빠 22/02/25 2655 0
7177 호반건설, KCGI 보유 한진칼 지분 전량 인수…경영권 분쟁 가능성 다군 22/03/28 2849 0
7433 바이더딥이 좋은 전략이 아닌 이유 10 주식못하는옴닉 22/05/02 2835 0
7945 이거는 3 알료사 22/06/29 2728 0
8457 떡 to the 락. 2 moqq 22/09/28 2846 0
8713 느지막히 MTS 켜서 관종들을 훑어보는데 moqq 22/11/17 2631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