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266 선생님들 주생아가 주식 처음해볼려고 하는데 무슨 앱을 까는게 좋읍니까 4 쉬군 20/09/18 2693 0
522 나녹스, 니콜라 기사 두 개 14 기아트윈스 20/09/27 3351 0
1290 아마존 소식 있습니다. 1 다군 20/11/10 2347 0
1546 일주일도 넘게 주식창도 안 보고 이 게시판의 존재도 잊고 살았네요. 2 하얀 20/12/01 3009 0
1802 이게 삼전우 차트라니.. 4 사악군 20/12/14 3246 0
2058 올초의 나 : ‘모더나라고 아세요? rnai 관련주인데’ 3 Brown&Cony 20/12/29 2677 0
2314 엔씨소프트 최대주주 변경 3 알료사 21/01/10 2398 0
2570 삼성 텍사스 오스틴에 최대 100억 달러 생산 설비 투자 고려 중 4 다군 21/01/22 3166 0
2826 환율 3 가냥 21/02/05 2698 0
3338 미국 올 7% 경제성장 전망···45년만에 중국 뛰어넘나 1 맥주만땅 21/03/14 2669 0
3594 中, 중국인의 해외주식 투자 허용 검토…美 증시 뒤흔들까 1 존보글 21/04/01 2751 0
3850 한화시스탬 무상증자 관련해서 질문드려요 10 copin 21/04/21 3783 0
4362 페라리를 선택하는 것 4 다군 21/05/24 3491 0
4618 헝셩그룹.. 알료사 21/06/17 2706 0
5130 마곡 롯데캐슬 르웨스트 6 copin 21/08/25 2421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