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789 스퀘어 스팸메일 회사인줄 알았는데 2 맥주만땅 20/10/11 2433 5
1053 삼성계열사들이 어찌 될지... 1 공부맨 20/10/26 2433 2
2157 나 이외의 신을 섬기지 말라 가냥 21/01/04 2433 1
4750 저점에서 사서 저기서 팔았으니까 1 오쇼 라즈니쉬 21/07/06 2433 1
1951 미장 현재 상황!! 2 Groot 20/12/22 2433 0
1696 깐따삐아 ~ 알료사 20/12/08 2433 0
1457 더 더 더 더 더! 2 다군 20/11/23 2433 0
2233 오늘도 핫한 이재명 테마주들 6 토비 21/01/07 2433 0
7865 원숭이두창 알료사 22/06/18 2433 0
9680 만리장성전략 3 기아트윈스 24/05/25 2433 4
1275 비트코인 이야기입니다. 2 피를마시는새 20/11/10 2433 1
5125 워런 버핏이 보유한 주식 가운데 따라 살만한 주식은? 6 맥주만땅 21/08/25 2432 1
1599 넵튠 무섭게 오르네요.사신 분들 정말 축하드립니다 ㅎㅎㅎㅎ 1 시뮬라시옹 20/12/03 2432 2
5975 고맙다 NC야 고맙다 카카오게임아 수박 21/11/11 2432 1
2722 레버리지etf 부두술 3 주식하는 제로스 21/01/29 2432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