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692 노잼튠 주주 특 11 기아트윈스 20/12/08 2338 0
7068 주갤 아나바다 4 기아트윈스 22/03/14 3145 0
8860 은행주 미친... 2 기아트윈스 23/01/06 2701 0
12444 잘못했습니다 2 기아트윈스 26/03/12 185 1
413 아까 짤을 잘못올려서 재업 ㅋㅋㅋ 정찰병 매도하고 본진 불끄러 ㄱㄱ 4 기아트윈스 20/09/23 2585 5
10653 [[data/stock/90707_90635_4911.jpg]] 3 기아트윈스 25/07/23 195 6
11677 씁... 연초에 수익률 괜찮았다 싶어서 계산해보니 코스피에 발렸네요. 7 기아트윈스 26/01/23 236 5
1438 야수의 심장, 가지고 계신가요? 2 기아트윈스 20/11/21 2321 1
2462 건설주 15 기아트윈스 21/01/18 2757 0
4254 공모주 안녕 ㅠㅠ 9 기아트윈스 21/05/17 3090 0
5022 삼성전자 투자아이디어 3 기아트윈스 21/08/12 3437 0
6558 2020년 1월부터 지금까지 시장 퍼포먼스 비교 2 기아트윈스 22/01/22 3460 0
13214 개장하고 바로 코덱스200 던졌읍니다. 3 기아트윈스 26/05/18 133 5
1695 던파 딱 대 7 기아트윈스 20/12/08 2370 0
4255 Easy come easy go 4 기아트윈스 21/05/17 3784 4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