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482 이래도 시기상조입니까! 3 기아트윈스 20/09/24 2432 0
4082 역시.. 6 알료사 21/05/05 2432 1
8965 영원무역 매수 3 명절은추석 23/02/22 2431 0
1035 제목없음 3 시뮬라시옹 20/10/23 2431 4
7246 엔화 매수 찬스? 2 광기잇 22/04/06 2431 1
4464 세계 최대 정육업체 사이버어택으로 미국내 모든 시설 셧다운 1 다군 21/06/02 2431 1
3722 "카카오엔터, 20조 평가 기대…올해 1조 투자 계획"(종합) 3 다군 21/04/12 2431 1
7332 몇 달 만에 넷플릭스 보고 왔더니 3 다군 22/04/20 2431 1
7848 일본 채권 상태가??? 2 다마네기 22/06/17 2431 0
5304 아아 우주의 심장을 지녔다. 5 lonely INTJ 21/09/16 2431 0
6850 독야청청 Jack Bogle 22/02/18 2431 0
1504 비트코인 이야기2 피를마시는새 20/11/26 2431 1
7711 미국 SEC 광고 다군 22/06/02 2430 0
8771 위믹스 내일 상폐 확정…위메이드 블록체인 사업 초비상 다군 22/12/07 2430 2
2648 어...? 대곰왕이다아아아아아아 4 lonely INTJ 21/01/27 2430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