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369 금융주 폭발 6 기아트윈스 20/11/16 2430 1
8073 이더리움 가즈아!!!! 2 기아트윈스 22/07/18 2430 0
1183 미국 서머타임은 2 토비 20/11/02 2430 1
5291 인덱스나 사자.. 7 moqq 21/09/15 2430 0
6121 위메이드 드디어 20만 넘겨주는구나!! 2 햄토리 21/11/29 2430 0
493 재난지원금이 풀립니다 1 맥주만땅 20/09/25 2430 0
1030 신풍제약 1023 5 몸맘 20/10/23 2429 1
2062 lg전자가 안 움직여서 2 몸맘 20/12/30 2429 0
2925 국장 시총 1~4위 주주님들은 월요일이 기대되실듯? 2 공부맨 21/02/13 2429 1
1940 씨젠 주주들 ㅋㅋㅋ 3 알료사 20/12/22 2429 0
4521 아 두중 왜 팔았지 5 로하이 21/06/07 2429 0
4524 엘비루셈이 두 주 당첨 되었습니다! 4 아글라오네마 21/06/07 2429 0
5559 주식이 빠진다면 "고맙다"를 외치면서 추가매수를 해야.. 3 구글 고랭이 21/10/06 2429 0
5094 경제박사 구리 3 lonely INTJ 21/08/21 2429 0
5617 삼성일가의 주식 매도 2 요일3장18절 21/10/11 2429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