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739 근데 ai 이거 맞음? 하나로 -8%라니 광기잇 24/08/05 1763 0
10251 그 오늘이 뭐냐 블랙 먼데인가 뭔가 인거죠..? 8 Mandarin 25/04/07 212 0
12 주갤 개설을 축하합니다. 2 그저그런 20/09/02 4553 0
524 마블의 네배가치인 한국 컨텐츠 발견! 3 moqq 20/09/28 2476 0
1292 이번달에는 GM을 조금 사봐야겠습니다. 저녁의바람내음 20/11/10 2719 0
1548 넵튭 20 무니드 20/12/01 2918 0
1804 가치투자의 실적이 좋지 않고, 성장주 위주의 투자가 좋은 실적을 내고 있는 8 lonely INTJ 20/12/14 3572 0
2060 단기 대곰왕의 앞발... 2 Hi 20/12/30 2952 0
2316 올해 낙관론 3 lonely INTJ 21/01/10 2523 0
2572 오늘 네이버, 빅히트 떡상한 EU 8 기아트윈스 21/01/22 2404 0
2828 불장의 리턴..? 8 Hi 21/02/05 3024 0
3340 새로 상장하는 주식 기대치 3 몸맘 21/03/14 2705 0
3852 목재 가격 현재보다 절반 아래로 떨어질 수도 다군 21/04/21 3029 0
4108 Gs리테일 3 알료사 21/05/07 2686 0
4620 GTX-C는 일단 인덕원, 왕십리 확정 2 Jack Bogle 21/06/18 2704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