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4852 얼마전에 국세청으로부터 종합소득세 누락 통보가 왔습니다. 6 요일3장18절 21/07/22 2429 0
7526 물가빔 발사 6 광기잇 22/05/11 2428 3
8885 구리도둑.. moqq 23/01/20 2428 0
1983 삼성이 미쳐 날뛰고 있습니다? 2 피를마시는새 20/12/24 2428 0
3047 봄이 오나봅니다 5 동네주방장 21/02/22 2428 0
2555 7000! 3 moqq 21/01/22 2428 1
9305 중소기업 매물 쌓임. moqq 23/07/31 2427 0
4189 답은 웹툰/웹소설? 1 다군 21/05/12 2427 0
8031 킹시국에 P/E가 너무 높다? 주식못하는옴닉 22/07/13 2427 1
7379 나스닥 -3.95% 라니.... 5 사십대독신귀족 22/04/27 2427 0
9480 이거 선취매 인가요?? 3 Groot 23/12/06 2426 0
4935 Baba 3 moqq 21/08/02 2426 1
7524 주식 해보겠다고 5 OshiN 22/05/11 2426 0
1141 오늘의 매매 5 기아트윈스 20/10/30 2426 0
9082 노바텍 상한가.. 3 moqq 23/04/10 2426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