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4876 카뱅 청약 하셨어요? 8 은하노트텐플러스 21/07/26 2962 0
5388 "이재명 당선되면 한국 증시는…" 외국계 증권사 분석 화제 6 맥주만땅 21/09/25 2526 0
5900 nc소프트 리니지w 떡락?! 3 cummings 21/11/04 3054 0
6156 개미는 뚠뚠 최종 수익률 3 구글 고랭이 21/12/01 2696 0
6924 제가 어쩌면 18년도에 5 인생호의 선장 22/02/25 2781 0
7692 한세실업 2 알료사 22/05/30 2728 0
7948 TDF가 오늘 상장되었네요 광기잇 22/06/30 2646 0
8204 하림 바이오 기웃 알료사 22/08/09 2756 0
8716 해치웠나? 알료사 22/11/17 2307 0
8972 이번 한은 금리동결이 패착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9 붉은 시루떡 23/02/27 2779 0
9228 잡담 겸 후기 3 풀잎 23/06/29 2899 0
9484 11번가 이야기는 정말 웃기는 군요. 2 Beer Inside 23/12/10 2331 0
9740 그래도 팔지 않았다. 1 왼쪽의지배자 24/08/05 1855 0
525 뭐? 고점이야!? 16 기아트윈스 20/09/28 2652 0
2061 아마존을 사 말어.. 2 레이첼 로즌 20/12/30 2305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