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8997 FRB의 탄생 역사 Beer Inside 23/03/13 2423 0
9530 배당일 변경 좋은점 2 기아트윈스 24/01/15 2423 2
8549 슬슬 7 알료사 22/10/13 2423 1
416 삼성 2주 붉은기가 돌길래 또 아침에 추매했더니 이게무슨일이야ㄷㄷㄷ 2 산세베리아 20/09/23 2423 0
2510 아니 서희건설 한 2주전에 17층에서 내린줄 알았었는데 2 크루아상 21/01/20 2423 0
3142 에이치엘비 무상증자.. 1 알료사 21/02/26 2422 0
7499 배당주 지금이니? 4 moqq 22/05/10 2422 0
5724 두나무, 우리금융지주 인수전 참여 2 기아트윈스 21/10/20 2422 0
1138 빅히트 7% 하락중 7 기아트윈스 20/10/30 2422 0
1184 위기가 와야 소중함을 압니다. 존보글 20/11/03 2422 1
2758 오늘 GME 더 담아봅니다 1 바라스비다히 21/02/01 2422 2
4825 최근에 접한 매운맛 테마주 두개 이야기해봅니다. (에코프로에이치엔, 에어부산) 2 동네주방장 21/07/19 2422 2
2268 AS 빌런 둘의 만남 4 물냉과비냉사이 21/01/08 2422 1
5350 비트고인 연이틀 떡락 Jack Bogle 21/09/22 2422 0
836 디즈니가 어제 스트리밍 등에 집중하는 전략적 조직재구성을 밝혔는데, 일단 어제에 이어 아직은(프리마켓) 주가 반응은 괜찮군요. 홍차넷에도 디즈니 주주들 있으신 것으로 압니다만. 다군 20/10/13 2421 4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