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8774 ㅋㅋ 1 알료사 22/12/08 2421 1
4482 구입한 6종목이 엄청 난 종목은 없어도 4 아글라오네마 21/06/03 2421 0
7322 메타, 넷플릭스, 페이팔 등등은 MAGA랑 뭐가 다르길래 6 광기잇 22/04/19 2421 0
1191 빅히트의 반격 12 알료사 20/11/03 2421 1
1787 나스닥이 대곰탕이지만.. 1 알료사 20/12/12 2421 0
9489 증권맨 만나고 계좌가 달라짐 1 swear 23/12/14 2420 0
2841 메이투안디엔핑 6 존보글 21/02/06 2420 1
1087 비트코인 잘 나가는군요. 3 다군 20/10/27 2420 2
7557 에이치엘비 4 알료사 22/05/13 2420 0
9116 연기금 ㅋㅋㅋ 2 알료사 23/04/27 2420 0
3010 근본있는 제약게잡주 5 알료사 21/02/18 2420 1
471 룰루레몬도 참 재밌는 회사입니다. 과연 코로나가 끝나고도 요가복의 시대 1 존보글 20/09/24 2420 1
4572 요새 재미로 미장에서 meme 투자를 하는데 이 친구들이 무작정 들이붓는건 아니네요. 2 동네주방장 21/06/11 2420 0
2539 똑똑똑~ 한화3우B 주주분 계심미까?? Groot 21/01/21 2420 0
4866 clov 3 moqq 21/07/24 2419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