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8207 중국. 한국 칩4 참여한다면 균형 좀 잡아달라. 1 moqq 22/08/10 2754 0
8975 2차 전지 관련주 한동안 상승세 일듯 2 Infoteller 23/02/27 2806 0
9231 침체는 없다! moqq 23/06/30 2278 0
1296 1.10 미국증시 - 대마초 관련주 급락, 약세- 기술주, 반도체, 바이든 관련주 맥주만땅 20/11/11 2793 0
2064 하한가에 예약매수란걸 걸어봤는데 9 기린 20/12/30 3383 0
2320 오늘도 밀어올리는 삼성전자 4 kapH 21/01/11 2582 0
2832 국내 증시 관련 소식 두가지 3 맥주만땅 21/02/05 2649 0
3088 한화솔루션 살까요? Moo eft 살까요? 9 아침 21/02/23 2513 0
3600 매수/매도호가 역전? 7 기아트윈스 21/04/01 2839 0
3856 제목없음 2 하얀 21/04/21 3274 0
4112 현재 포트폴리오를 올려봅니다 1 소노다 우미 21/05/07 3440 0
4624 삼성도 제쳤다..'주주수익률' 세계 최고 반도체 기업은 맥주만땅 21/06/18 2669 0
4880 이제 주식에서 발 빼려고 하는데 6 아침 21/07/26 3002 0
5392 알리바바의 저점은 어디일까요? 8 cummings 21/09/26 2678 0
5648 방금 발표된 9월 소비자 지수 5 bull is future 21/10/13 2556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