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4870 스타벅스코리아 상장한다 6 맥주만땅 21/07/25 2415 1
9585 맥쿼리가 왜 오르지. 12 바게트 24/03/05 2415 0
2187 김프가 마이 빠졌네요. 그저그런 21/01/05 2415 0
2459 씨에스윈드 신주인수권 가격이 심상치 않습니다. 7 동네주방장 21/01/18 2415 0
7395 적장 고로나 킹치워따 1 주식못하는옴닉 22/04/27 2415 0
1262 오늘은 슈팅일까요 아니면 반등의 시작일까요 루체시 20/11/09 2415 0
9454 킹... 치웠나!?!? 5 명상의시간 23/11/15 2415 0
2560 금리. 6 moqq 21/01/22 2414 0
7689 루나 2.0 1 다군 22/05/30 2414 4
4777 제주항공이 감자 및 유상증자 계획을 발표하였습니다. 6 동네주방장 21/07/08 2414 1
5303 실리콘투 0주주네요 10 copin 21/09/16 2414 0
1729 아, 여러분이 방금 신풍제약의 미친 차트를 보셨어야 하는데... 4 몸맘 20/12/09 2414 0
2516 왜 내가 팔면 오르고 들고 있으면 내리는가 3 주식하는 제로스 21/01/20 2414 0
8931 여기는 다른 커뮤니티 처럼 광고 업자 없는거 맞죠? 10 주황님 23/02/09 2414 0
7467 매수매수매수매수매수 1 광기잇 22/05/06 2413 4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