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8465 노드스트림1 영구폐쇄? moqq 22/09/29 2343 0
9233 ㅋㅋㅋ 1 알료사 23/06/30 2672 0
9489 증권맨 만나고 계좌가 달라짐 1 swear 23/12/14 2416 0
18 개설 축하합니다!!! 메디앙 20/09/02 3509 0
530 현대중공업그룹, 두산인프라코어 인수전 참여(종합) 다군 20/09/28 2509 0
786 죄없는 알료사 20/10/11 2757 0
1298 고길동 투자법 6 기아트윈스 20/11/11 2460 0
1554 갓튠 과열종목 지정 7 기아트윈스 20/12/01 2733 0
2322 추가 총알 장전중인데.. 네임넴 21/01/11 2680 0
2834 천사의 섬 신안에 1004개의 풍력발전기를? 6 가냥 21/02/05 2560 0
4114 미 4월 일자리 27만개↑…전망치 크게 못미쳐 7 다군 21/05/07 2239 0
4626 카뱅 상장 심사 통과 발표도 났는데 3 네임넴 21/06/18 2943 0
5138 추매타이밍?? 3 moqq 21/08/27 2687 0
5650 인플레 1 풀잎 21/10/14 2931 0
5906 TQQQ 를 팔고 QQQ 로 갔습니다 은하노트텐플러스 21/11/04 2670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