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4114 미 4월 일자리 27만개↑…전망치 크게 못미쳐 7 다군 21/05/07 2239 0
4626 카뱅 상장 심사 통과 발표도 났는데 3 네임넴 21/06/18 2943 0
5138 추매타이밍?? 3 moqq 21/08/27 2688 0
5650 인플레 1 풀잎 21/10/14 2932 0
5906 TQQQ 를 팔고 QQQ 로 갔습니다 은하노트텐플러스 21/11/04 2670 0
6418 많이들 모르는 2021년의 게잡주 6 알료사 22/01/07 2678 0
6674 키움증권 자사주 매입 공시 4 기아트윈스 22/01/28 2998 0
6930 협상? 5 알료사 22/02/25 3331 0
7442 TYM 뜨억상~ 4 cummings 22/05/03 2324 0
8466 재미로 사는 미국 주식... 1 내친구는탐라뿐 22/09/29 2802 0
9234 알맥, 오픈놀. moqq 23/06/30 2213 0
1299 개미야 한국금융지주 팔지마 5 기아트윈스 20/11/11 2504 0
2067 서희건설 6 크루아상 20/12/30 2654 0
4115 11일 오는 skiet를 대신해서 sk관련주를 집는게 좋을까요? 10 활활태워라 21/05/07 2670 0
4627 도대체 뭘 보고 하이브를 사는 건지 궁금합...... 1 Cascade 21/06/18 3092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