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2572 오늘 네이버, 빅히트 떡상한 EU 8 기아트윈스 21/01/22 2409 0
9528 비트코인 2 그저그런 24/01/12 2408 0
7483 SK 에코플랜트 절반 매도 8 기아트윈스 22/05/09 2408 1
9619 인스타 게시물 싹 정리한 신세계 정용진 회장…배경에 관심 4 다군 24/03/28 2408 0
1477 넵튠 6 기아트윈스 20/11/24 2408 0
2037 미장현황) 좋은 출발 2 Groot 20/12/28 2408 0
7676 공구우먼 2 알료사 22/05/27 2408 0
9571 밸류업 빈수레인듯 4 기아트윈스 24/02/26 2407 0
7135 3월 딱 두종목 손절했는데 5 알료사 22/03/23 2407 0
2796 이 요망한 사과 6 아침 21/02/03 2407 1
9210 사상 최악의 유상증자 1 Beer Inside 23/06/23 2407 0
2822 공모주라고 무조건 하지마세요. 12 동네주방장 21/02/05 2406 0
284 미국인들은 누구보다도 애플을 사랑하면서 파는 것일까? 1 맥주만땅 20/09/18 2406 4
9518 새해 첫 거래일부터 나서닥 머곰왕 ㄷㄷㄷ 3 산타는옴닉 24/01/02 2406 0
5977 이재명 코인?? 4 moqq 21/11/11 2406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