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6861 비관적인 낙관론자 기아트윈스 22/02/19 3402 12
12749 이거 지수입니다. 지수 자체가 벌써 죄다 [갭]이네요. 갭상 갭하 갭상 갭하 3 기아트윈스 26/04/08 134 6
206 40불 예산에 딱 맞춰서 살 수 있는 미쿡주식/ETF는 뭐가 있을까요 34 기아트윈스 20/09/15 3063 0
4046 공시: 동부건설 진입. 13 기아트윈스 21/05/03 2946 0
9678 환노출 VS 환헤지 5 기아트윈스 24/05/23 2411 1
719 주식양도세 도입이 증세목적이 아니라는 남기형의 말이 틀린 건 아닙니다. 왜냐면... 개미는 공제한도 이상으로 익절하는 경우가 매우 대단히 드물기 때문에 ㅠㅠ 2 기아트윈스 20/10/07 2493 1
4559 계룡 전량 매도 11 기아트윈스 21/06/09 3502 0
6607 코스피 27층 깨러갑니다 7 기아트윈스 22/01/25 3237 0
208 MTS 바꾸기로 결-심 8 기아트윈스 20/09/16 2792 0
3280 주식투자 비유법 15 기아트윈스 21/03/10 3604 5
9680 만리장성전략 3 기아트윈스 24/05/25 2432 4
977 추격매수 13 기아트윈스 20/10/21 2562 3
2257 블루웨이브 4 기아트윈스 21/01/08 2668 2
2513 증권업 6 기아트윈스 21/01/20 2794 0
5585 공포에 못사는 eu 10 기아트윈스 21/10/07 3364 3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