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6931 그런데 보통 건물 짓거나 매매를 하면 대출이 원래 8~90%나오는 걸로 아는데요. 8 요일3장18절 22/02/26 3291 0
7443 유럽 GG 5 알료사 22/05/03 2662 0
7955 美 마이크론, 실적부진 예고…반도체 경기침체 우려 확산 3 다군 22/07/01 2716 0
8211 인버스 샀읍니다 ㅋㅋ 4 알료사 22/08/11 2759 0
8467 무한질쥬 3 알료사 22/09/29 2859 0
9235 23 반기결산 3 moqq 23/06/30 2852 0
9491 美서 뉴욕행 기찻길에 등장한 황소…45분간 열차 운행 지연 3 다군 23/12/15 2366 0
20 주식 게시판 탄생을 축하합니다 1 켈로그김 20/09/02 3031 0
532 [미장]프리장 드가기 전 선물점검 1 존보글 20/09/28 3602 0
1044 나중에는 회복할거다 5 사악군 20/10/25 2520 0
1556 블서 동접 올타임하이 경신 11 기아트윈스 20/12/01 2323 0
1812 문재인 대통령: 코스피 3000 희망적 공부맨 20/12/14 2313 0
2068 다시 팔만전자..... 6 맥주만땅 20/12/30 2305 0
2324 삼전우가 아직 도약 전이 아닐까요 3 blu 21/01/11 2844 0
2580 미국에도 주식게시판 같은게 있나요 6 chahong 21/01/23 2921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