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284 미국인들은 누구보다도 애플을 사랑하면서 파는 것일까? 1 맥주만땅 20/09/18 2405 4
5977 이재명 코인?? 4 moqq 21/11/11 2405 0
4954 모욕의 대가 2 맥주만땅 21/08/04 2405 2
4193 두나무, 우선주 보유기관에 보통주 전환 요청…美 상장 급물살 4 swear 21/05/12 2405 0
9327 블룸버그 “중국경제 확실하게 디플레이션에 빠졌다” Beer Inside 23/08/09 2405 0
9588 비트 처분 3 먹이 24/03/07 2405 3
2772 리플이 미쳐 날뛰었습니다. 1 피를마시는새 21/02/01 2405 1
1279 와! 내가 대상포진에 떡실신된 틈에 백신발표하다니 화이자 녀석들 내가 대량매도할까봐 쫄았나보군. moqq 20/11/10 2405 1
3849 넷플릭스의 시련 5 Jack Bogle 21/04/21 2404 0
1305 씨젠은 이렇게 끝인가 4 化神 20/11/11 2404 0
2340 비트코인 34k 돌파(아래로) 3 그저그런 21/01/11 2404 1
2869 영웅문은 환율로 인한 실제 손익 계산이 안되는군요. 6 네임넴 21/02/09 2404 0
9075 면세점? moqq 23/04/07 2404 0
2702 머스크 "공매도는 사기" 공개 비판…'개미군단 지원군' 선언 5 다군 21/01/29 2404 0
9645 Gold vs. S&P 500 7 Beer Inside 24/04/17 2404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