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2482 케세라세라 moqq 21/01/19 2404 0
4544 SK하이닉스 "D램 불량으로 2조원 손실, 사실 아냐"…수사 의뢰 1 다군 21/06/08 2404 0
6336 대신증권 1 moqq 21/12/28 2404 0
1482 니쥬의 데뷔가 8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! 6 동네주방장 20/11/24 2404 0
3023 오느레 짤줍 Groot 21/02/19 2404 0
2778 네이버 무슨 일이야 >< 7 박지운 21/02/02 2404 0
1255 삼전우 55000 2 사악군 20/11/09 2404 0
7661 ㄷㄷ 연33%짜리 els 5 광기잇 22/05/25 2404 0
8942 판사매매? 3 moqq 23/02/11 2404 0
1271 미장 시장하고 화이자 상승세가 주춤합니다. 6 물냉과비냉사이 20/11/09 2404 0
9485 예금대신 스팩주 어떻게 보시나요? 7 R4tang 23/12/12 2403 0
9283 다 팔아서 갓차전지! 5 moqq 23/07/26 2403 0
8278 세아제강지주.. moqq 22/08/24 2403 0
9338 진실의 시간 moqq 23/08/16 2403 0
1414 더닝크루거 사악군 20/11/19 2403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