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2069 횐님들 킹룡건설 들어가시게요.. 3 켈로그김 20/12/30 3330 0
2837 AREC 뛰어올랐네요 11 copin 21/02/05 3352 0
3093 (공모주) 정말 간만에 따상 구경하네요. 13 야크모 21/02/24 3434 0
3605 TSMC 공장에 불났다고 합니다 5 토비 21/04/01 4362 0
4117 미 증권거래위원장 "비트코인은 투기적 수단…투자자보호 필요"(종합) 다군 21/05/08 2230 0
4885 S&P500이 여전히 강력한 이유 3 Jack Bogle 21/07/27 2666 0
5397 드디어 코스피 개장 2 기아트윈스 21/09/27 2635 0
5653 CPER 2 lonely INTJ 21/10/14 3374 0
5909 SPY vs SSO vs UPRO 2 구글 고랭이 21/11/04 2733 0
7189 공구우먼 1 알료사 22/03/29 2392 0
7701 같은 뿌리 다른 결말 광기잇 22/05/31 2724 0
8213 쿠팡, 2분기 매출 6.35조, 27%↑...적자 87% 줄였다 2 cummings 22/08/11 2769 0
8469 반등각..? Hi 22/09/29 2870 0
8981 SM 떡 ㅡ 상 2 Groot 23/03/07 2642 0
9493 세금 관련 질문 드려용. 3 cheerful 23/12/15 2373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