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1991 한금지는 지난 4분기 실적을 약간 조졌습니다. 채권에서 개발렸다는 소문을 2 기아트윈스 26/02/11 206 4
7640 하락반전 기아트윈스 22/05/23 2597 2
1753 넵튠 매도 금액으로 뭐하지? 22 기아트윈스 20/12/10 2382 0
2009 주식 없는 연말 17 기아트윈스 20/12/26 2651 1
4313 동부건설 소량 추가매수 7 기아트윈스 21/05/20 3425 0
6105 그동안 우리가 얼마나 많은 죄악을 저질렀읍니까 여러분 10 기아트윈스 21/11/26 3243 7
10713 https://m.blog.naver.com/soyoung8lee/222946954182 1 기아트윈스 25/08/04 176 7
12505 개새붐은 온다 6 기아트윈스 26/03/19 147 3
14041 금호타이어 상한가 (본장에서 풀림): 아마 호남에 반도체 투자한다고 괜히 기아트윈스 26/06/25 36 7
218 오랜만에 진지빠는 글. 거품이란 뭘까. 21 기아트윈스 20/09/16 3065 3
2266 차트 중앙에 혹 세 개 6 기아트윈스 21/01/08 2997 0
5338 영원히 승리하는 전략은 없다 10 기아트윈스 21/09/21 2820 0
6874 리밸런싱 1 기아트윈스 22/02/21 2631 0
7386 삼성화재우 매도 7 기아트윈스 22/04/27 2678 1
11482 올해의 결산 3 기아트윈스 25/12/30 195 1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