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749 큰거 온다? 1 맥주만땅 24/08/16 1920 0
278 갑자기 타임라인이 되었군요 손나은 20/09/18 3146 0
534 주갤이 다시 타임라인 형식으로 바뀌었군요. 2 Blackmore 20/09/28 2735 0
1814 아차 3 알료사 20/12/14 2901 0
2070 엘비세미콘이라는 친구와 3년째 알고지내고 있습니다. 동네주방장 20/12/30 2635 0
2838 기아차 주식의 행방은? 5 케이크 21/02/06 2872 0
3094 마이클 볼튼? 2 다군 21/02/24 2228 0
3862 머선 129 Jack Bogle 21/04/22 2709 0
4118 현금비율을 올리기로 했읍니다. 무적의청솔모 21/05/08 2884 0
4630 오늘 하이브 왜이러시는지 아시는분 3 순수한글닉 21/06/18 2641 0
4886 알체라 8 오쇼 라즈니쉬 21/07/27 2734 0
5142 국장? 미장? 코인? ㄴㄴ VGA !!! 2 Groot 21/08/27 2695 0
6934 코끼리 밧줄 이야기 3 가즈아 22/02/26 2869 0
7190 미국 운용사 퍼스트트러스트 "안랩 지분 14.96% 보유" 5 다군 22/03/29 2682 0
7446 5G 테마주들 2 다군 22/05/04 2697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