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4886 알체라 8 오쇼 라즈니쉬 21/07/27 2735 0
5142 국장? 미장? 코인? ㄴㄴ VGA !!! 2 Groot 21/08/27 2696 0
6934 코끼리 밧줄 이야기 3 가즈아 22/02/26 2869 0
7190 미국 운용사 퍼스트트러스트 "안랩 지분 14.96% 보유" 5 다군 22/03/29 2682 0
7446 5G 테마주들 2 다군 22/05/04 2697 0
7702 코인만화 2 알료사 22/05/31 2656 0
7958 앞자리 22까지 단 2포인트 ! 3 알료사 22/07/01 2412 0
8470 이런 개잡주가 다 있나... 1 22/09/29 2715 0
8726 아바타2 관련주? 4 化神 22/11/23 2856 0
9238 유증참여 추천드려봅니다 -Bgf 에코머티리얼즈- 동네주방장 23/07/03 2438 0
9750 주린이 ㄴㅍ 의 분석 3 풀잎 24/08/18 1875 0
1047 신풍제약 1025 4 몸맘 20/10/25 2414 0
1815 시체밭 2 존보글 20/12/15 2671 0
2071 [질문] 이 숫자는 뭘까요? 3 기린 20/12/30 3233 0
3607 개미 1인당 주식 0.7억 보유…30대 이하 투자자 160만명↑ 3 맥주만땅 21/04/01 2766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