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492 증시 호재 하나 더 포스팅해봅니다. 1 동네주방장 23/12/15 2370 0
9748 버크셔 해서웨이의 13F 맥주만땅 24/08/16 1870 0
21 칵테일 파티 이론에 따르면, 2 지구사랑 20/09/02 3543 0
1557 리밸런싱 관련 생각 2 존보글 20/12/01 2756 0
1813 고수분들께 여쭙습니다 10 몸맘 20/12/14 2718 0
2069 횐님들 킹룡건설 들어가시게요.. 3 켈로그김 20/12/30 3332 0
2837 AREC 뛰어올랐네요 11 copin 21/02/05 3353 0
3093 (공모주) 정말 간만에 따상 구경하네요. 13 야크모 21/02/24 3435 0
3605 TSMC 공장에 불났다고 합니다 5 토비 21/04/01 4363 0
4117 미 증권거래위원장 "비트코인은 투기적 수단…투자자보호 필요"(종합) 다군 21/05/08 2232 0
4885 S&P500이 여전히 강력한 이유 3 Jack Bogle 21/07/27 2667 0
5397 드디어 코스피 개장 2 기아트윈스 21/09/27 2640 0
5653 CPER 2 lonely INTJ 21/10/14 3377 0
5909 SPY vs SSO vs UPRO 2 구글 고랭이 21/11/04 2738 0
7189 공구우먼 1 알료사 22/03/29 2396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