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4375 14불 가지고 바이낸스서 선물해보기 시작했습니다. 이거 전업으로하면 현실감, 정신건강 유지하기 정말 힘들듯하네요. 나루 21/05/25 2430 0
4631 코로나 이후 수혜주? 하면 항공주인데 못들어가겠습니다. 8 동네주방장 21/06/18 3578 0
5143 은행주는 어때요? 6 양말 21/08/27 2752 0
5399 "앞으로 며칠은 격렬한 시간이 될 것" 5 맥주만땅 21/09/27 2723 0
5655 코스피 세일 페스타 4 기아트윈스 21/10/14 2788 0
5911 스윙 2 오쇼 라즈니쉬 21/11/04 2667 0
6423 하락하락 가득해~ 3 인생호의 선장 22/01/08 3265 0
6679 흙수저 국장상황 16 흑마법사 22/01/28 4418 0
7447 어린이날 선물? 다군 22/05/04 2368 0
7959 대만 너두? 7 다군 22/07/01 2613 0
8215 뭔가 6 알료사 22/08/12 2875 0
8471 반등은 꼬무룩 알료사 22/09/29 2626 0
8983 뜻밖의 햇징 3 R4tang 23/03/08 2399 0
9239 리튬 쇼티지? 5 moqq 23/07/03 2697 0
792 시장가격 = 내재가치 + 심리라고 하는데 6 시뮬라시옹 20/10/11 2362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