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2042 노바텍 4 moqq 20/12/29 2388 0
1394 비트코인 18k 3 다군 20/11/18 2387 1
2680 아아 천슬라의 꿈이여... 6 lonely INTJ 21/01/28 2387 0
2696 악마의 유혹인가.. 5 moqq 21/01/29 2387 0
4047 이놈아 化神 21/05/03 2387 0
2800 몰빵은 언제 하는가 5 알료사 21/02/03 2387 0
2303 한국항공우주, 한화에어로스페이스 2 동네주방장 21/01/09 2387 0
9243 껄무새. 2 moqq 23/07/05 2386 0
961 오늘의 마천루 1 도담 20/10/20 2386 2
8162 엔화 폭풍같이 오르네요 4 광기잇 22/08/02 2386 0
7436 펄없 자사주 소각 주식못하는옴닉 22/05/02 2385 1
1085 선생님들, 한국의 코카콜라 꿈나무는 뭐라고 생각하십니까. 5 남강부엉이 20/10/27 2385 1
1869 노바텍 6 moqq 20/12/17 2385 1
9352 속보)컨트리 가든 9월 4일 강퇴 팜 진입 활활태워라 23/08/18 2385 0
657 슈퍼엠은 2 알료사 20/10/05 2385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