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5399 "앞으로 며칠은 격렬한 시간이 될 것" 5 맥주만땅 21/09/27 2724 0
5655 코스피 세일 페스타 4 기아트윈스 21/10/14 2789 0
5911 스윙 2 오쇼 라즈니쉬 21/11/04 2668 0
6423 하락하락 가득해~ 3 인생호의 선장 22/01/08 3266 0
6679 흙수저 국장상황 16 흑마법사 22/01/28 4419 0
7447 어린이날 선물? 다군 22/05/04 2370 0
7959 대만 너두? 7 다군 22/07/01 2614 0
8215 뭔가 6 알료사 22/08/12 2876 0
8471 반등은 꼬무룩 알료사 22/09/29 2627 0
8983 뜻밖의 햇징 3 R4tang 23/03/08 2401 0
9239 리튬 쇼티지? 5 moqq 23/07/03 2698 0
792 시장가격 = 내재가치 + 심리라고 하는데 6 시뮬라시옹 20/10/11 2364 0
1560 미국 폐기물 대장주 WM 1 실 성 20/12/02 2391 0
1816 씨젠 11월 매출 1 알료사 20/12/15 2638 0
2072 존버가 최고인 것을 7 사악군 20/12/30 2783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