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7884 지금 주식이 문제가 아니라 2 알료사 22/06/20 2386 0
2864 버리려다 주워온 자식... 2 lonely INTJ 21/02/08 2385 1
1869 노바텍 6 moqq 20/12/17 2385 1
1950 아니 이게 되네... 5 몸맘 20/12/22 2385 1
2886 날아가는 주식은 많은데 1 가냥 21/02/10 2384 0
9559 한미반도체 3 박지운 24/02/08 2384 2
9343 신재생 딜레마? moqq 23/08/16 2384 0
1432 원자재 붐은 온다.... 1 시뮬라시옹 20/11/20 2384 1
9673 아니 삼양식품 ㄷㄷㄷ 14 Echo-Friendly 24/05/17 2384 0
1753 넵튠 매도 금액으로 뭐하지? 22 기아트윈스 20/12/10 2384 0
5101 ETF 거래 수수료 cash back 해 드립니다. 3 맥주만땅 21/08/21 2384 0
9472 비트코인이 심상치 않읍니다 4 오쇼 라즈니쉬 23/12/04 2383 1
1043 에프에스티 4 리모기 20/10/24 2383 1
9535 아차차 공지한다는게 5 기아트윈스 24/01/22 2383 0
7505 짜장면 시키신 분 3 주식못하는옴닉 22/05/10 2383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