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2072 존버가 최고인 것을 7 사악군 20/12/30 2783 0
2584 존버충의 미소 1 기아트윈스 21/01/24 2361 0
2840 이번주도 또 나스닥을 이기지 못했구나 2 가냥 21/02/06 2649 0
3352 건설 금융 10 기아트윈스 21/03/15 2684 0
3608 말딸 이거 매출이 좀 나오나봐요? 9 동네주방장 21/04/01 3589 0
3864 계룡과 나 2 물냉과비냉사이 21/04/22 2860 0
4120 Opensea.io(NFT 트레이딩 플랫폼) 4 lonely INTJ 21/05/08 2764 0
4376 투자의 본질은 베팅 9 기아트윈스 21/05/25 3348 0
4888 곰방와 오쇼 라즈니쉬 21/07/27 2794 0
5144 오랜만에 콜-월 2 Jack Bogle 21/08/28 2644 0
5912 It tech packaging 3 치킨마요 21/11/04 3048 0
6168 세익이형 化神 21/12/02 2647 0
6424 DSC 인생호의 선장 22/01/08 2676 0
6680 1월 지수 퍼포먼스 6 기아트윈스 22/01/29 3149 0
7192 메시코인? 1 Jack Bogle 22/03/29 2747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