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7448 KCC가즈아 레인 22/05/04 2729 0
7960 2300 깨짐 5 copin 22/07/01 2729 0
8216 조물딱조물딱 기아트윈스 22/08/12 2767 0
9240 감으로 가뭄 테마 타봅니다. (라임 노린거 맞음) 4 누가크래커 23/07/04 2393 0
9496 뒤늦은 산타랠리 기대에 증시 대기자금 '쑥'…예탁금 51조 돌파 1 Beer Inside 23/12/18 2419 0
9752 요즘 버핏 같은 대가들 주식 비중 낮췄다고 유튜브에서 자꾸 떠들어 대는데 1 은하스물셋 24/08/22 1950 0
25 헛웃음 나오는 최근 5일간 코스피 매동.. 6 알료사 20/09/02 3540 0
1049 주식하시는 선생님들 주식대여 서비스 이거 하시나요? 2 남강부엉이 20/10/25 2728 0
1305 씨젠은 이렇게 끝인가 4 化神 20/11/11 2402 0
1561 이게 잡주다 4 사악군 20/12/02 2365 0
1817 3차 재난지원금 수혜주 예상 2 알료사 20/12/15 2484 0
2585 미장에서는 슬슬 진단키트 섹터 고개 처드는데.. 4 알료사 21/01/24 2409 0
3097 87년에 삼성전자를 샀다면... 3 swear 21/02/24 2671 0
3865 어제 -5000원 난것을 오늘 +50,000으로 앙갚음해줬습니다 ㅋㅎㅋㅎ 초단타는 인생처음인데 3 lonely INTJ 21/04/22 3006 0
4121 심장의 크기 (운용자금) 16 moqq 21/05/08 2960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