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6004 싸이클럽 코인 moqq 21/11/16 2377 0
2690 거래 정지로 인한 결말이라니 가냥 21/01/29 2377 0
7363 과연 내일은 2 기아트윈스 22/04/24 2377 0
9424 미국 국채 금리가 오르는 건 은하스물셋 23/10/20 2377 0
322 니콜라가 테라노스급 스캠이 아니었고 오로지 오너 리스크만이 문제였다 13 먹이 20/09/21 2376 4
8068 스읍 1 박지운 22/07/18 2376 0
4323 6 케이크 21/05/21 2376 0
6142 똘똘한 한채가 최고? 2 moqq 21/11/30 2376 0
5377 인도 지수 7 moqq 21/09/24 2375 1
341 신풍0922(3) 2. 왜 팔았을까? 당연하게 잘될 것 같아서죠. 신풍제약이 보기에 6 몸맘 20/09/22 2375 1
6803 밥상물가 알료사 22/02/11 2375 1
6057 갸반꿀 기아트윈스 21/11/23 2375 0
4534 마이크로스트레티지가 4억 달러 레이즈!? 3 다군 21/06/07 2375 0
7874 오늘 미장은 휴장입니다. 1 주식못하는옴닉 22/06/20 2375 0
3459 단기간 전략 moqq 21/03/22 2374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