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5127 조금 더 깊이있게 공부하려고 상장 기업들의 재무구조를 보고 있습니다. 3 요일3장18절 21/08/25 2373 0
9492 증시 호재 하나 더 포스팅해봅니다. 1 동네주방장 23/12/15 2373 0
6045 원래 매수일은 월말입니다만 Jack Bogle 21/11/22 2373 0
1695 던파 딱 대 7 기아트윈스 20/12/08 2373 0
1781 오늘 산 소외주 1 알료사 20/12/11 2373 2
7159 아침 단타 2 알료사 22/03/25 2373 4
5790 금융 지식이 특별히 없어도 손쉽게 행할 수 있는 나의 주식 투자법 10 구글 고랭이 21/10/26 2372 1
2486 이제 6사7팔이다아 ~ 3 알료사 21/01/19 2372 2
5048 슼바사 13만원 진입 수익률 140%이상 6 syzygii 21/08/17 2372 2
9180 아이돌 기획사만 엔터주 아니거든요 Beer Inside 23/06/07 2372 0
1252 대아티아이 매수했읍니다. 5 알료사 20/11/09 2372 1
2562 수익 본 것, 물려있다가 본전 이상 된 것들을 10 사십대독신귀족 21/01/22 2371 0
7447 어린이날 선물? 다군 22/05/04 2371 0
8987 영원무역 익절쓰 2 명절은추석 23/03/10 2371 1
7987 대호황? 리세션? 4 moqq 22/07/06 2370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