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2331 빅텍 ㅋㅋ 1 알료사 21/01/11 3136 0
3099 계룡아!! 5 물냉과비냉사이 21/02/24 2444 0
3355 쿠팡 시종이 현재 80조가 넘는데... 7 Cascade 21/03/15 3372 0
3867 비트코인 기사 하나 떴네요. 4 피를마시는새 21/04/22 3801 0
4891 증시 공포로 몰아넣은 중국…"규제 넘어 산업전체 죽일 수도" 8 다군 21/07/27 3267 0
5147 구리투자. 9 moqq 21/08/29 3218 0
5659 작년말에 손절한 그 주식 化神 21/10/14 2647 0
5915 엔비디아 XX 비싸네 하면서 샀는데 17 Cascade 21/11/05 2862 0
6427 보스턴비어 1 유아 22/01/09 2867 0
6683 1월 마지막 주 결산 Alynna 22/01/29 3590 0
7451 한국금융지주 1분기 서프라이즈 6 기아트윈스 22/05/04 2525 0
7963 레이달리오 ASML 공매도. 1 moqq 22/07/01 2745 0
8219 실업률 증가? moqq 22/08/12 2749 0
8475 블라인드 은행직원 금리글 6 cummings 22/09/30 2795 0
9243 껄무새. 2 moqq 23/07/05 2384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