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7571 어이 칡씨 5 22/05/14 2370 1
2817 일론 머스크 오프 트위터 트윗이 어제였는데. 3 다군 21/02/04 2369 1
9491 美서 뉴욕행 기찻길에 등장한 황소…45분간 열차 운행 지연 3 다군 23/12/15 2369 0
9505 좀 과한데... 1 기아트윈스 23/12/22 2369 5
339 신풍0922(1) (홍차넷에, 신풍제약 주식을 사신 분이 없었고, 이 가격대에 사 2 몸맘 20/09/22 2369 1
1938 신풍제약 1222 3 몸맘 20/12/22 2369 2
1559 워싱턴에서 회자되고 있는 상원 양당그룹(일부 의원들) 제안 코로나 예산 다군 20/12/02 2368 1
1360 원달러선물 1100원대 근접 8 기아트윈스 20/11/14 2368 1
2477 오늘은 5 맥주만땅 21/01/19 2368 0
3247 너굴맨 오늘도 간다 Profit 21/03/08 2368 0
9447 뻘질문 3 집에 가는 제로스 23/11/07 2368 0
4340 대만 7 기아트윈스 21/05/22 2368 2
2047 이득은 봤는데 언제 빼야될지 모르겠네요... 1 The Last of Us 20/12/29 2368 1
8165 vroom 2 moqq 22/08/02 2367 0
1561 이게 잡주다 4 사악군 20/12/02 2366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