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755 버핏 역대 최대규모 현금보유가 사실은.. 4 원금복구제발ㅠㅠ 24/08/26 2026 0
1820 원달러환율 2 기아트윈스 20/12/15 2800 0
2076 장투 + 제대로 고민해 본 포트폴리오 3 lonely INTJ 20/12/30 3573 0
2844 삼지전... 아니 삼성전자를 샀읍니다. 1 Cascade 21/02/06 2484 0
4124 캐시 누님 왈, 빌 황이 초기 4개 ARK ETF에 자금을 댔었다고. 3 다군 21/05/08 3068 0
4380 제주맥주/진시스템 11 기아트윈스 21/05/26 2446 0
4892 갇스닥.. 1 moqq 21/07/27 3424 0
5148 형님...국밥 좀 주십시오... 4 21/08/30 2906 0
5404 알아볼수록 ETF는 미친거 같은데요.. 11 요일3장18절 21/09/27 2676 0
5660 새코인 기아트윈스 21/10/14 2948 0
6172 오미크론 변이 최대 수혜영역 1 danielbard 21/12/02 3230 0
6684 국장 이번 존야타이밍 불안한데요 1 오쇼 라즈니쉬 22/01/29 3633 0
6940 금리가 올라도 전쟁이 나도 4 Jack Bogle 22/02/28 2689 0
7708 무피투자 추천! 10 moqq 22/06/01 2733 0
8220 자동매도가 뜨길래 1 오쇼 라즈니쉬 22/08/12 2848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