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561 이게 잡주다 4 사악군 20/12/02 2366 0
3205 오느레 띵언 4 Groot 21/03/05 2366 1
9466 피델리티가 기존의 액티브 펀드를 ETF로 변경했나보군요. 덜커덩 23/11/29 2366 0
792 시장가격 = 내재가치 + 심리라고 하는데 6 시뮬라시옹 20/10/11 2365 0
5656 엄마 말을 들어야 자다가도 떡이 나오는데 2 安穩 21/10/14 2365 1
9280 아 부럽다 1 기아트윈스 23/07/25 2365 0
3959 다시는 한국을 무시하지 말라능 마르코폴로 21/04/27 2365 0
2435 미나리 6 알료사 21/01/15 2365 0
9370 미친기업 찾기 1 moqq 23/08/26 2365 1
9386 탑10전략. 5 moqq 23/09/11 2365 0
5085 아주~ 스틸 ~러~빙~ 유~ 3 에스트 21/08/20 2365 0
4858 와 이거 뭐지.. 1 moqq 21/07/23 2365 0
1285 박스권 매매의 단점 5 기아트윈스 20/11/10 2364 0
4621 최근 현대차 관련 소식 다군 21/06/18 2364 0
8744 오우.. 3 알료사 22/11/28 2364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