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5148 형님...국밥 좀 주십시오... 4 21/08/30 2907 0
5404 알아볼수록 ETF는 미친거 같은데요.. 11 요일3장18절 21/09/27 2677 0
5660 새코인 기아트윈스 21/10/14 2949 0
6172 오미크론 변이 최대 수혜영역 1 danielbard 21/12/02 3231 0
6684 국장 이번 존야타이밍 불안한데요 1 오쇼 라즈니쉬 22/01/29 3634 0
6940 금리가 올라도 전쟁이 나도 4 Jack Bogle 22/02/28 2690 0
7708 무피투자 추천! 10 moqq 22/06/01 2734 0
8220 자동매도가 뜨길래 1 오쇼 라즈니쉬 22/08/12 2849 0
8476 아이쿠야... 10 빈둥 22/09/30 2952 0
8732 장기채 떡상 가즈아!! 레디미르 22/11/24 2827 0
8988 미증시 급락 야기한 'SVB 파이낸셜' 어떤 회사? Beer Inside 23/03/10 2333 0
9756 종근당 1 박지운 24/08/28 1771 0
13084 슬슬 빼는데요? camy 26/05/12 60 0
541 엔비디아야 잘 가...보내줄께.. 시뮬라시옹 20/09/28 2505 0
1309 한금지주는 이제 개미잡주가 아님미다 10 기아트윈스 20/11/11 3626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