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2424 쎄트렉아이 3 moqq 21/01/15 2364 0
8868 대한제강 탈퇴 23/01/11 2364 0
952 달러환율 7 기아트윈스 20/10/20 2364 0
1720 신풍제약 이틀 스윙 3 몸맘 20/12/09 2364 0
2752 오전에 상당수 손절하고 나왔지만 2 주식하는 제로스 21/02/01 2364 0
3056 언제인지 명확히는 기억 안 나지만 작년말, 올초 상승할 때에도 4 은하노트텐플러스 21/02/22 2364 0
2552 오늘이 대한항공 유상증자 막차날입니다 7 동네주방장 21/01/22 2364 0
761 성장주가 코로나 전고점을 돌파하여 승승장구하다 5 시뮬라시옹 20/10/08 2364 2
2865 제가 갖고 있는 해주종목은 abus와 nrgu 9 Profit 21/02/08 2363 1
2654 단기적으로 달러가 강세네요. 2 피를마시는새 21/01/28 2363 1
9438 에코프로머티리얼즈 상장 5 기아트윈스 23/10/31 2363 1
1508 제일제당 비중축소 6 기아트윈스 20/11/27 2363 0
3814 업비트 계좌 생성 완료 lonely INTJ 21/04/18 2363 0
2584 존버충의 미소 1 기아트윈스 21/01/24 2362 0
9001 도큐님? 1 moqq 23/03/13 2362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