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2415 비트고인 40k 돌파 ㄷㄷㄷㄷ 2 그저그런 21/01/15 2313 0
9852 비트코인에 김프가 슬슬 들어오는 것 같읍니다. 연말까지는 홀딩도 괜찮을 4 그저그런 24/11/21 334 1
9608 FOMC 가즈아?! 그저그런 24/03/21 2194 0
2187 김프가 마이 빠졌네요. 그저그런 21/01/05 2415 0
9617 고인중에 최고는 비트고인 이시며, 1 그저그런 24/03/27 2245 0
3475 잡코인의 시간 3 그저그런 21/03/23 3267 0
9876 현재 코인판 어케 보시나요? 7 그저그런 24/12/01 320 1
2965 돌파하라 50K 4 그저그런 21/02/16 2285 0
3479 코인 이야기를 하면 조정이 ㅠㅠ 2 그저그런 21/03/23 3291 0
2202 비트코인 35k 돌파 이더리움 12k근접 9 그저그런 21/01/06 2571 0
158 확실히 실버를 사고 인생이 달라졌읍니다. 4 그저그런 20/09/10 3372 1
3744 비트코인은 8100만을 넘기고 그저그런 21/04/14 3274 0
417 주식과 실버를 팔고싶은 감정이 미친듯이 생기고 있읍니다. -> 추매 각인가 4 그저그런 20/09/23 2618 0
422 으아악...ㄷㄷ 익절/손절? 선 까지 내려오네요 ㄷㄷ 3 그저그런 20/09/23 2748 0
3751 비트코인 연고점 달성 ㄷㄷ 2 그저그런 21/04/14 2973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